4가지 코스 메뉴 무한리필 자연갈비, 가맹점 모집 실시

커뮤니티
언제나 소통하는 자연갈비

<한국경제TV 뉴스 2020.05.06 언론기사 > 4가지 코스 메뉴 무한리필 자연갈비, 가맹점 모집 실시

최고관리자 0 1335





악재가 겹치면서 외식 업종에 종사하는 이들의 위기감이 고조되는 상황에서 신규 창업자는 물론 업종변경 창업을 통해 새로운 길을 모색 하려던 이들까지 성공에 대한 확신 부족과 창업 비용 부담 등으로 선뜻 실행에 옮기지 못하고 있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상황이 이런데도 불구하고, 외식 창업 브랜드 ‘자연갈비’는 신규 창업과 업종변경 창업을 권장하고 가맹점 모집을 실시하고 있다.

20여 년간 육류 수입 유통과, 가공을 전문으로 오직 한 길만을 걸어온 기업 제이제이푸드 시스템 주식회사에서 론칭한 무한리필 전문브랜드 ‘자연갈비’는 양념갈비, 매운갈비찜, 치즈 떡산적, 벌집껍데기를 참숯 무한리필 코스로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신개념 코스 무한리필 고급 브랜드라고 한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오랜 기간 터득한 육류 유통과 가공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합리적 가격과 좋은 품질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고 하는데, 이번에는 업종변경 특별 지원도 실시하여 업종 변경을 고려 중인 사장님들의 부담을 낮춰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한다.

이는 기존 시설을 최대한 사용 할 수 있으면서 창업자금 프로그램을 이용해 개업 초기 부족한 자금을 본사에서 지원하는 내용이다.

특히 ‘자연갈비’는 상권과 입지에 맞지 않는 업종으로 매출에 어려움을 겪거나 장기간 매장 운영으로 주위 환경 영향에 매출이 감소해 고민하고, 매장을 확보했지만 마땅한 업종을 선택하지 못한 분들에게는 업종변경 창업이 적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가맹점 오픈 초기 홍보전략을 13단계로 나누어 오프라인과 온라인, TV방송광고 등 포괄적이고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운용하여 오픈 초기 자리 잡을 수 있게 도움을 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경기가 어려운 상황에서 업종변경 창업에 비관적인 분들이 많으신데, 저희 ‘자연갈비’를 만나면 안된다는 실패의식에서 벗어나 새로운 성공에 대한 자신감을 가져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자연갈비’은 본사 차원에서 원육 직수입, HACCP 직가공 원팩 포장, 가맹점 직배송을 통해 원가를 낮추고, 신선도를 높이며, 유통단계를 줄여 그 이익을 점주의 수익으로 환원 시키는 기반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자연갈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뉴스 2020.05.06> 4가지 코스 메뉴 무한리필 자연갈비, 가맹점 모집 실시  

출처: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2005060185&t=NN





0 Comments